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Tommerup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ommerup 내에 자리한 Large modern family room - “Arne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Carl Nielsen's Childhood Home에서 16km, Hans Christian Andersen 's Home에서 17km, 컬처 머신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덴세 내에 위치한 Cichy Zakątek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덴세 기차역에서 7.3km, Odense Central Library에서 7.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덴세 기차역에서 7.3km 거리에 있는 Cichy zakątek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 머신, 주전자 등의 시설이 구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보르그에 자리한 Håstrups Natur Perl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Carl Nielsen's Childhood Home에서 24km, Hans Christian Andersen 's Hom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Ringe 내에 자리한 Værelse Midtfyn Hed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Carl Nielsen's Childhood Home에서 5.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덴세에 자리한 Gertruds Petit Hotel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푸넨 미술관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Odense Central Library, Skt Knud's Cathedral, Odense City Hall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덴세 내에 위치한 Fjeldgaar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푸넨 미술관에서 2.8km, 컬처 머신에서 2.8km, Odense Central Library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오덴세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덴세 내에 위치한 Central lejlighed med udsigt til park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강 전망,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arndrup에 자리한 Motel Villa Søndervang 3 personers værel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oldinghus Royal Castle - Ruin - Museum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덴세 내 편리한 곳에 위치한 1- Bed Private room in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푸넨 미술관, 오덴세 기차역, 컬처 머신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도시 전망, 무료 Wi-Fi.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