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Tori 내 최고의 홈스테이

Tori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는 Tuka Talu Soomaa piirkonna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60개
최저 요금
₩131,503
1박, 성인 2명

Jõesuu에 자리한 Villa River Ro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르누 박물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레스토랑, 바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외따로 떨어진 곳에 멋진 정원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2박 정도 이상 머무르면서 주변의 국립공원 트레킹을 하려 합니다. Very beautiful and cozy in a remote area. Will visit again next year to enjoy a longer stay.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9개
최저 요금
₩108,490
1박, 성인 2명

Jõesuu에 자리한 Põnka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파르누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66개
최저 요금
₩88,765
1박, 성인 2명

Riisa에 자리한 Soomaa Puhkekü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르누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신예술 박물관에서 41km,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42km, 탈린 게이트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두번째 방문이고 내부 리모델링 해서 더 깔끔해짐 • 소마 국립공원 내 유명 트레일들 접근성이 좋고 숙소 근접 도로도 포장돼서 운전하기에도 좋아짐 • 식사는 자체 해결해야되고 패르누나 마트(차로 15분)에서 사와서 공용 부엌에서 요리하면 됨 (공용 냉장고 보관 가능) • 인터넷은 느린 편이지만 꼭 필요한 부분은 해결될 정도 (방에서 통신사 인터넷 되고 와이파이는 강쪽 건물 부엌이 잘됨) • 세면도구&슬리퍼 제공 없음 / 여름에 모기 스프레이 필수 지참 • 여러가지 액티비티 숙소 통해서 예약할 수 있음(강력추천) • Second time visit - facilities are upgraded • Best location to visit popular soomaa trails • Have to prepare own meals, can buy groceries at the 15min drive mart, can use shared kitchen and fridge • Slow Internet but enough for necessary search (for faster wifi, go to the riverside kitchen) • Bring your own amenities(shampoo, wash,) • Can arrange variable activities(recommended!) • Don’t forget mosquito repellent if you visit soomaa in summer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99개
최저 요금
₩123,284
1박, 성인 2명

Nurme에 자리한 Nurmeveski Guesthous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7.5km, 탈린 게이트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신예술 박물관에서 약 8.3km, 오드루 골프에서 7.1km, 엔들라 극장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46개
최저 요금
₩82,190
1박, 성인 2명

Pulli에 자리한 Jöekalda Accommodat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탈린 게이트에서 14km, 파르누 박물관에서 14km, 신예술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53개
최저 요금
₩1,068,464
1박, 성인 2명

페르누에 자리한 Cabin Guesthouse with free parkin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패르누 비치에서 12분 거리, 신예술 박물관에서 1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220개
최저 요금
₩115,065
1박, 성인 2명

페르누에 자리한 Tulbi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패르누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탈린 게이트에서 약 14분 거리, 파르누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64개
최저 요금
₩139,722
1박, 성인 2명

페르누에 자리한 Aisa Guesthouse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패르누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탈린 게이트에서 약 2.3km, 파르누 박물관에서 2.6km,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31개
최저 요금
₩106,846
1박, 성인 2명

페르누 내에 위치한 Jannseni Accommod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비데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9개
최저 요금
₩115,065
1박, 성인 2명
Tori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