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Treimani 내 최고의 홈스테이

Treimani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Treimani 내에 자리한 Teeveere Summer House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사울칼네역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냉장고, 쿡탑, 주전자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0개
최저 요금
₩122,525
1박, 성인 2명

Treimani에 자리한 Krapi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울칼네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5개
최저 요금
₩130,693
1박, 성인 2명

패르누에 자리한 Lapit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울칼네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3개
최저 요금
₩392,080
1박, 성인 2명
Treimani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