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발카 내 최고의 홈스테이

발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발카에 자리한 Aare Accommodatio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울레역에서 16km, 세다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303개
최저 요금
₩72,333
1박, 성인 2명

Valgamaa 지역의 발카 내에 위치한 Lepa Gues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울레역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Lepa Guest House에는 테라스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71개
최저 요금
₩53,044
1박, 성인 2명

Tõrva에 자리한 Hotell De Toll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울레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오테패 어드벤처 파크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tell De Tolly의 객실에서는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74개
최저 요금
₩123,770
1박, 성인 2명
발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