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브루 내 최고의 홈스테이

브루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브루에 자리한 Taevas Külalistemaj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654개
최저 요금
₩76,309
1박, 성인 2명

브루에 자리한 Seedri Guesthou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eedri Guesthouse의 객실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92개
최저 요금
₩97,415
1박, 성인 2명

브루에 자리한 Hermes Külalistemaj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7km, 에르토니아 도로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ermes Külalistemaj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211개
최저 요금
₩77,932
1박, 성인 2명

브루에 자리한 Hämsa Maheresto & Heaolukesk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87개
최저 요금
₩97,415
1박, 성인 2명

폴바 내에 위치한 Rähni Maj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Rähni Maja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자전거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09개
최저 요금
₩97,415
1박, 성인 2명

Võrumaa 지역의 Vahtseliina 내에 위치한 Vastseliina Metskond C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0개
최저 요금
₩56,826
1박, 성인 2명

브루에 자리한 Puhkekodu nr.17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토니아 도로박물관에서 약 23km, 피우사 동굴에서 35km, 오테패 어드벤처 파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495개
브루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브루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