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아라동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아라동 내 최고의 홈스테이

아라동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아라동 내에 위치한 Ker Mouet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수영장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94개
최저 요금
₩193,271
1박, 성인 2명

아라동 내에 위치한 Chambre proche pl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펜보크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3개
최저 요금
₩119,586
1박, 성인 2명

Plumergat에 자리한 Au Pré Carré에서는 수상 스포츠 시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니스 코트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어린이 놀이터, 터키식 목욕탕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18개
최저 요금
₩296,349
1박, 성인 2명

반 내에 위치한 Chambre vue jardin - proche 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12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4개
최저 요금
₩88,583
1박, 성인 2명

반 내에 위치한 Petit havre de paix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3.8km, 반 마리나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55개
최저 요금
₩115,963
1박, 성인 2명

사르주에 자리한 MOR-HA-MARCH Chambres d'Hô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케르폰타인 비치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약 24km, 반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59개
최저 요금
₩169,112
1박, 성인 2명

Surzur 내에 위치한 Chez Valentin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8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2개
최저 요금
₩79,724
1박, 성인 2명

Surzur 내에 위치한 Chez Valent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8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hez Valentin에서 19km 거리에는 르코러스 전시센터, 19km 거리에는 반 기차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7개
최저 요금
₩79,724
1박, 성인 2명

테익스 내에 위치한 1 2 3 Chambres entre la Presqu île de Rhuys et le Golfe du Morbiha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8.3km, 반느 미술관에서 8.9km,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8개
최저 요금
₩128,847
1박, 성인 2명

브리태니 지역의 Surzur에 위치한 Aux Matins du Bonheu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온수 욕조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9개
최저 요금
₩241,589
1박, 성인 2명
아라동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아라동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