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Bédarrides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Bédarrides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Bédarrides 내에 위치한 La Villa Plaisance - maison et Chambres d hôtes à proximité de Châteaneuf-du-Pap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비뇽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는 Mas de l'Estiou에서는 에어컨,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as de l'Estiou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브떼르 내에 위치한 Chambres Salvater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ourthézon에 자리한 Entre vignes et dentelle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비뇽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약 23km,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25km, 아비뇽 전시센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Courthézon에 자리한 LE 17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몽투에 자리한 Le Mazet des Beaujot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토뇌프뒤파프에 자리한 Les volets rouges - Glace du Pape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비뇽 중앙역에서 약 18km, 교황궁에서 19km,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갖춰져 있습니다.
로크모르에 자리한 Le mas Roc'amou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비뇽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약 20km, 아비뇽 전시센터에서 28km, 님 파르크 엑스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Loriol-du-Comtat에 자리한 Résidence Les Peuplier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샤토뇌프뒤파프에 자리한 Chambre d hote de charme avec plein d authenticité du 13 ème siècle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18km,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