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샹트레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샹트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eynes에 자리한 Au Petit Bonheur chez Bam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Vinzelles에 자리한 La côte des Blancs - Domaine viticole & maison d'hô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Grièges 내에 위치한 Chambre dans logement partagé chez l habitant avec piscine de 1 à 3 chambres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발코니,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olutré-Pouilly에 자리한 Chez Roma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뢰리에 자리한 Tiny house au cœur du vignoble beaujola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Tiny house au cœur du vignoble beaujolais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줄리에나에 자리한 Le Pavillon des Capitan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줄리에나에 자리한 La maison de Brun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로파크 동물원에서 11km, Commanderie Golf Course에서 19km, 마콩 라 살 골프 코스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Charnay-lès-Mâcon 내에 위치한 La parenthè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5.3km, 아인테레엑스포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rièges에 자리한 Studio chez l'habitant avec piscine commu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플뢰리에 자리한 Chateau de la Chapelle des Boi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온수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