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Châtillon-en-Michaille 내 최고의 홈스테이

Châtillon-en-Michaill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Collonges에 자리한 La Colonie - Maison d'Hô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ERN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스타드 드 제네브에서 약 26km, 가르 드 코르나뱅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88개
최저 요금
₩291,997
1박, 성인 2명

Montanges에 자리한 Domaine du Très-Haut - Château de Montang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ERN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69개
최저 요금
₩314,582
1박, 성인 2명

Bellignat에 자리한 A la Grenouille du Jura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99개
최저 요금
₩161,324
1박, 성인 2명

Viry에 자리한 Chez les Michel에서는 정원, 바비큐 시설, 수영장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스타드 드 제네브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르 드 코르나뱅에서 약 16km, 제 도에서 16km, 성 피에르 성당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5개
최저 요금
₩130,673
1박, 성인 2명

오요나에 위치한 Au pied de la Forêt !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Au pied de la Forêt !의 각 객실에는 책상,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 전용 욕실, 평면 TV,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개
최저 요금
₩124,575
1박, 성인 2명

오요나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Studio J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udio J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모든 객실에는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개
최저 요금
₩120,993
1박, 성인 2명

Giron에 자리한 Le Bellevu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전자레인지, 미니바, 주전자, 온수 욕조, 헤어드라이어,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03개
최저 요금
₩145,192
1박, 성인 2명

Vulbens에 자리한 Chambres individuelles avec partie commune ou logement entier si disponible Via Rhôn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타드 드 제네브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촌동네라 조용했으며 특히 평일이라 저희만 사용했습니다. 취사가 가능하였고 한쪽 코너에 무인판매대도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 면에서 우수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근처에 제네바가 가까워 저렴하고 깨끗한 숙소로써 추전합니다. (스위스는 비싸요)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58개
최저 요금
₩72,596
1박, 성인 2명

Jonzier-Épagny 내에 위치한 Au bon endroit -- Chambre chez l'habitant -- Via Rho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가르 드 코르나뱅에서 24km, 제 도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4개
최저 요금
₩117,121
1박, 성인 2명

세이셀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David Hellebuyck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마사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부르게 호수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86개
최저 요금
₩112,927
1박, 성인 2명
Châtillon-en-Michaill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