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콩브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콩브리 내에 위치한 Tous à l'ou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200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케르모르 비치에서 1.8km, 릴 튀디 비치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록튀디에 자리한 La Ferme de Poulpey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렁고즈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릴 튀디 비치에서 약 2.6km, 캥페르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Bringal에 자리한 Le clos de la lande vallé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브르통 박물관에서 약 20km, Cornouaille Theatre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캥페르에 자리한 KERLAGAT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Tréméoc에 자리한 La Suite du Pêcheur, balnéo et terrasse privative. Entre terre et 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Tréméoc에 자리한 La suite du paysa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14km, 브르통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그가베릭에 자리한 A l'Ombre des Pommier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Tréffiagat에 자리한 Villa Kernéh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캥페르 내에 자리한 Plan B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르통 박물관에서 단 15분 거리, Le Palais des Evêques de Quimper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펜마르에 자리한 La Part des Anges 29 - Maison d'hôtes et Table épicurienn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레브 블랑쉬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포스 캬른 비치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