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Évrang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Évrange 내에 위치한 Les chambres de Preis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옹빌 기차역에서 20km, 룩셈부르크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티옹빌 내에 자리한 Superbe studio privé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티옹빌 기차역에서 단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뉘탕즈 내에 위치한 Joyce Cit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Nilvange 내에 위치한 Chanel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옹빌 기차역에서 12km, 메스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메츠 전시센터에서 41km, Metz Cathedral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