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Évrange 내 최고의 홈스테이

Évrang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Évrange 내에 위치한 Les chambres de Preis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옹빌 기차역에서 20km, 룩셈부르크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45개

티옹빌 내에 자리한 Superbe studio privé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티옹빌 기차역에서 단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10.0
강력 추천
후기 7개

크뉘탕즈 내에 위치한 Joyce Cit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9개

Nilvange 내에 위치한 Chanel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옹빌 기차역에서 12km, 메스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메츠 전시센터에서 41km, Metz Cathedral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5
좋음
후기 15개
Évrang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