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제나스 내 최고의 홈스테이

제나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제나스 내에 위치한 Suite parentale avec salle de bains et toilettes privé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유렉스포에서 3.9km,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5.4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5개
최저 요금
₩125,170
1박, 성인 2명

메이지외 내에 자리한 Maison Cosyl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단 1.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미니어처 영화 박물관에서 17km, 파르디외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0개
최저 요금
₩249,381
1박, 성인 2명

메이지외 내에 위치한 Maison Augus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3.2km, LDLC Arena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43개
최저 요금
₩143,873
1박, 성인 2명

생프리에스트 내에 위치한 Les chambres de Maréch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유렉스포에서 5.7km,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0개
최저 요금
₩58,029
1박, 성인 2명

데시네-샤르피우 내에 자리한 Appartement entier Cozy Rdj Parking gratuit, proche tramway, stade OL, ARENA, Eurexpo, Aéroport StExupéry, Gare TGV Lyon Partdieu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9개
최저 요금
₩193,270
1박, 성인 2명

Pusignan 내에 위치한 Chambre verte spacieuse côté aéro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용 수영장,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 휴식 공간, 컴퓨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7개
최저 요금
₩115,275
1박, 성인 2명

Pusignan 내에 자리한 chambre violette coté aéroport calme charman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11km, LDLC Arena에서 12km, 유렉스포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48개
최저 요금
₩130,925
1박, 성인 2명

데시네-샤르피우 내에 위치한 Chez moi à côté du Groupama stadi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DLC Arena에서 2.5km,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리옹 미술관에서 13km, 미니어처 영화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그럭저럭
후기 29개
최저 요금
₩94,317
1박, 성인 2명

베이노스트에 자리한 Villa Dufresn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LDLC Arena에서 16km, 파르디외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0개
최저 요금
₩143,873
1박, 성인 2명

Villette-dʼAnthon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La Lev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98개
최저 요금
₩191,831
1박, 성인 2명
제나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