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Gévezé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라메지에르에 자리한 Résidence Cosy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약 12km,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12km,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Romille에 자리한 Manoir de la Haute Coupla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22km,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23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Les Iffs에 자리한 Gite et chambres de la porte du par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콩부르 내에 자리한 Eoz an avel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Eoz an avel에서 38km 거리에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 38km 거리에는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Saint-Brieuc-des-Iffs 내에 위치한 " Chez Alex "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27km,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렌 내에 위치한 Loft in Rennes - Private roo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단 2.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렌 이탈리 지하철역에서 2.7km,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Mordelles 내에 위치한 L escale bretonne- séjour chez l habit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16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Landujan 내에 위치한 Chambre tout conf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26km, 로아존 파크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렌에 위치한 Chez Val et Toni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République Metro Station, Rennes에서 3km, 레 샹 리브르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샤를드골 지하철역에서 약 3.3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3.7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Plouasne에 자리한 La Maison Armorica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약 39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41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