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Lauzach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Lauzach 내 최고의 홈스테이

Lauzach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브리태니 지역의 Lauzach 내에 위치한 Chambre 1 Au calme proche océ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개
최저 요금
₩73,515
1박, 성인 2명

Surzur 내에 위치한 Chez Valentin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8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4개
최저 요금
₩80,866
1박, 성인 2명

Surzur 내에 위치한 Chez Valent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8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hez Valentin에서 19km 거리에는 르코러스 전시센터, 19km 거리에는 반 기차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8개
최저 요금
₩80,866
1박, 성인 2명

무질락에 자리한 La Chaumière en Bellevu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느 미술관에서 약 25km,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47개
최저 요금
₩138,862
1박, 성인 2명

브리태니 지역의 Surzur에 위치한 Aux Matins du Bonheu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온수 욕조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8개
최저 요금
₩245,050
1박, 성인 2명

Caden에 자리한 La chambre du Grand Val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느 미술관에서 약 42km,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43km, 라 볼르 에스코블라크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개
최저 요금
₩163,367
1박, 성인 2명

반 내에 위치한 Chambre vue jardin - proche 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12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개
최저 요금
₩98,020
1박, 성인 2명

반 내에 위치한 Petit havre de paix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3.8km, 반 마리나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5개
최저 요금
₩117,624
1박, 성인 2명

테익스 내에 위치한 1 2 3 Chambres entre la Presqu île de Rhuys et le Golfe du Morbiha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8.3km, 반느 미술관에서 8.9km,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8개
최저 요금
₩130,693
1박, 성인 2명

호슈포흐-엉-떼흐 내에 위치한 Chez Cather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3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반 기차역에서 34km, 반 마리나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17개
최저 요금
₩120,565
1박, 성인 2명
Lauzach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