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Lauzach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Lauzach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브리태니 지역의 Lauzach 내에 위치한 Chambre 1 Au calme proche océ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Surzur 내에 위치한 Chez Valentin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8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Surzur 내에 위치한 Chez Valent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8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hez Valentin에서 19km 거리에는 르코러스 전시센터, 19km 거리에는 반 기차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무질락에 자리한 La Chaumière en Bellevu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느 미술관에서 약 25km,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리태니 지역의 Surzur에 위치한 Aux Matins du Bonheu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온수 욕조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Caden에 자리한 La chambre du Grand Val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느 미술관에서 약 42km,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43km, 라 볼르 에스코블라크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반 내에 위치한 Chambre vue jardin - proche 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12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 내에 위치한 Petit havre de paix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3.8km, 반 마리나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테익스 내에 위치한 1 2 3 Chambres entre la Presqu île de Rhuys et le Golfe du Morbiha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8.3km, 반느 미술관에서 8.9km, 르코러스 전시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슈포흐-엉-떼흐 내에 위치한 Chez Cather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3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반 기차역에서 34km, 반 마리나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