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르-베르동-쉬르-메르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르-베르동-쉬르-메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르-베르동-쉬르-메르 내에 자리한 Chambre privée, Mer et Fore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캉틴 비치에서 19분 거리, 메종 드 그라브 비치에서 1.8km, 지롱드강에서 5.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죠지드디돈느 내에 자리한 Gîte 2 pers en studio indépendant chez l'habitant pour nuitée au calme et proche de la pla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그랑 비치에서 단 4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술락쉬르메르에 자리한 L'Océanai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수드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트랄 비치에서 1분 거리, 아멜리 비치에서 2.4km, 지롱드강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메쉐르-수르-지롱드 내에 위치한 Chambre d'hôte la coccinel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약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arzan에 자리한 Les Flots De Ma Vie Chambres D Hotes et tipi Florence Et Virginie Gossi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Sulpice-de-Royan에 자리한 Le Domaine Leyland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얀 기차역에서 약 7km, 콩그레스 센터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Logis De Mélisandre is located a 3-minute drive from the Nauzan beaches and the Casino de Royan. It offers en suite rooms, self-catering apartments, free Wi-Fi, a garden and terrace.
로양 내에 위치한 Chez Margaret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42km, Notre Dame Church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Royan Golf에서 7.2km, 라 팔미르 동물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생팔레쉬르메르 내에 위치한 Chambres Les Passiflor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누잔 비치에서 2.4km, 뷰로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Saint-Vivien-de-Médoc 내에 자리한 balett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팽 드 테레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단 1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지롱드강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르도-메리냑 공항은 8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