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Lison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Lison 내 최고의 홈스테이

Liso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Lison 내에 위치한 Chambre chez l habitant à la fer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6km, 생로 종마 사육장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7개
최저 요금
₩290,862
1박, 성인 2명

이지니쉬르메르에 자리한 La Ferme d'Ervee de Saint-Ro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6개
최저 요금
₩222,186
1박, 성인 2명

Saint-Marcouf에 자리한 Domaine de Marculf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마하 비치에서 약 19km, 오버로드 박물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8개
최저 요금
₩272,635
1박, 성인 2명

Castilly에 자리한 le refu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마하 비치에서 약 19km, 오버로드 박물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7개
최저 요금
₩129,272
1박, 성인 2명

Neuilly-la-Forêt에 자리한 Le Relais De La Chaus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로 종마 사육장에서 약 24km, 오마하 비치 기념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5개
최저 요금
₩96,954
1박, 성인 2명

생마리뒤몽에 자리한 Relais de la Liberte - Utah Beach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타티우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82개
최저 요금
₩171,285
1박, 성인 2명

그랑캉프-메지에 자리한 Domaine Des Piéris - Chambres d'Hôt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랑캉 비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5.4km, 프앵트 뒤 오크 디데이에서 6.3km, 오마하 비치에서 15km 거리에...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0개
최저 요금
₩135,089
1박, 성인 2명

Le Tronquay에 자리한 Petite maison du Tronqu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외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3개
최저 요금
₩121,193
1박, 성인 2명

Saint-Côme-du-Mont에 자리한 Maison Galop Mar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1개
최저 요금
₩235,921
1박, 성인 2명

Saint-Hilaire-Petitville 내에 위치한 chambre carentan les marais aux calme très repos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4개
최저 요금
₩106,649
1박, 성인 2명
Lison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