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모엘랑-쉬르-메르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모엘랑-쉬르-메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네베즈 내 해변에 자리한 Ty Annic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앙스 데 로스피코 비치에서 8분 거리, 포흐 마넥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y Annick에는 정원, 일광욕용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퐁타벤에 자리한 La Carri'ai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르통 박물관에서 35km,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37km, 로리앙 열차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바비큐 시설, 온수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Quéven에 자리한 Chez Jak et Laur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열차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FC 로리앙에서 7.8km,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8.9km,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Gestel에 자리한 Manoir de Kerguesten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열차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약 10km,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리태니 지역의 Bannalec 내에 위치한 Kercapita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Kercapitaine에서 유럽식 또는 채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Bannalec에 자리한 Kerrou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약 38km, 로리앙 열차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Arzano에 자리한 Kera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열차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약 17km, FC 로리앙에서 21km,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nnalec 내에 위치한 La Guillerette, authentique longère breton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40km, 로리앙 열차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로리앙에 자리한 Les Cotonnad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열차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약 9km,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Calan에 자리한 Chez Michel et Miche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열차에서 18km, FC 로리앙에서 19km,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