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Montigny-le-Chartif 내 최고의 홈스테이

Montigny-le-Chartif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일리에에 자리한 Etape Ze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샤르트르 시립 극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샤르트르 기차역에서 약 30km, 샤르트르 대성당에서 30km, Chartrexpo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53개
최저 요금
₩134,282
1박, 성인 2명

Bonneval에 자리한 Château du Bois Guibe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샤르트르 시립 극장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93개
최저 요금
₩167,852
1박, 성인 2명

Thivars 내에 위치한 chez Nade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샤르트르 시립 극장에서 단 8.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개
최저 요금
₩64,743
1박, 성인 2명

Pontgouin 내에 위치한 Grande chambre avec salle de bain et WC privé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샤르트르 시립 극장에서 28km, 샤르트르 대성당에서 28km, 드뢰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개
최저 요금
₩103,909
1박, 성인 2명

Montigny-le-Chartif 내에 위치한 Nuitée Z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샤르트르 기차역에서 37km, 샤르트르 대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샤르트르 시립 극장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7개

Beaumont-les-Autels에 자리한 Les Couleurs du Verg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erche Golf에서 8.4km 거리에 있습니다. 185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Belleme Golf Course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4개
Montigny-le-Chartif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