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뮈레 내 최고의 홈스테이

뮈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뮈레 내에 위치한 Le Studio de Vasconi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20km, 제니스 드 툴루즈에서 22km, 쁠루판-앤써리 원형극장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7개
최저 요금
₩129,150
1박, 성인 2명

Lherm에 자리한 Chambres d'hotes ASA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쁠루판-앤써리 원형극장에서 약 31km, 디아고라 컨벤션 센터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47개
최저 요금
₩119,583
1박, 성인 2명

Villeneuve-Tolosane에 자리한 Au Jardin de la Saudrun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11km, 제니스 드 툴루즈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2개
최저 요금
₩111,611
1박, 성인 2명

Cugnaux 내에 위치한 CUGNAUX Toulouse Metropole OUEST Chambre Privée de Luxe - SDB WC privée Terrasse Piscine Aqua Bik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83개
최저 요금
₩142,383
1박, 성인 2명

Labastidette 내에 위치한 Chambre indépendan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마사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25km, 제니스 드 툴루즈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6개
최저 요금
₩94,072
1박, 성인 2명

Roquettes 내에 위치한 Chambre de charme dans une propriété du 18è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9개
최저 요금
₩242,355
1박, 성인 2명

Issus에 자리한 Le Clos de Mar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아고라 컨벤션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약 28km, 제니스 드 툴루즈에서 30km, 쁠루판-앤써리 원형극장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48개
최저 요금
₩215,249
1박, 성인 2명

Castanet-Tolosan 내에 위치한 Duu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 머신, 오븐,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18개
최저 요금
₩105,392
1박, 성인 2명

Auterive에 자리한 Ker Isari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쁠루판-앤써리 원형극장에서 약 33km, 디아고라 컨벤션 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0개
최저 요금
₩151,472
1박, 성인 2명

툴루즈 내에 자리한 Chambre chez l'habitant ou Homestay dans le quartier de BONHOUR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5.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6개
최저 요금
₩78,925
1박, 성인 2명
뮈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