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오를리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오를리 내 최고의 홈스테이

오를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리옹역에서 13km 거리에 있는 VUE EXCEPTIONNELLE SUR LE LAC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공용 라운지,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VUE EXCEPTIONNELLE SUR LE LAC에서 14km 거리에는 오페라 바스티유, 15km 거리에는 노트르담 대성당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2개
최저 요금
₩163,206
1박, 성인 2명

파리에 자리한 Maison Lavaud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하거나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2개
최저 요금
₩872,586
1박, 성인 2명

파리 내에 위치한 PARIS AUTHENTIC HOUSE Métro 14 Station Hôpital Bicêtre, RER B Gentil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5.3km, 리옹역에서 6.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9개
최저 요금
₩210,067
1박, 성인 2명

아티스몽스 내에 위치한 Entre ville et campag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단 1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7개
최저 요금
₩145,431
1박, 성인 2명

배뉴 내에 위치한 Séjournez à la maison du bonheur, chambre cosy dans une maison familiale à 2 pas de Paris, Parking privé possible moyennant des fra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개
최저 요금
₩99,539
1박, 성인 2명

아티스몽스 내에 자리한 A 10 mins d'aéroport d'ORLY logement lumineux chaleureu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개
최저 요금
₩105,034
1박, 성인 2명

Paray-Vieille-Poste 내에 자리한 Studio proche aéroport d'Orly & au pied des transports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18km, 파리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0개
최저 요금
₩144,623
1박, 성인 2명

파리에 자리한 Guest room in a shared apartment - Metro 7 and Tramway T3a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옹역에서 4.9km, 생트 샤펠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약 5km, 오페라 바스티유에서 5.8km, 로댕 미술관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7개
최저 요금
₩184,213
1박, 성인 2명

이브리쉬르센에 자리한 Villa Raspai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옹역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07개
최저 요금
₩248,849
1박, 성인 2명

배뉴에 자리한 Villa Sunshin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6.5km, 파리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6.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댕 미술관에서 약 7.7km, 오르세 미술관에서 8.2km,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트 분들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제가 짐이 무척 많았는데, 체크 아웃 이후에도 짐을 해당 숙소에 놓을 수 있게 허락 해주셨어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65개
최저 요금
₩145,431
1박, 성인 2명
오를리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오를리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