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Ploéven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Ploéve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erlaz에 자리한 La Belle Epoqu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레말라우엔 비치에서 2.8km, 브르통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Plomodiern에 자리한 Le Relais de Porz Morv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르통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Hanvec에 자리한 Chambre avec terrasse privative et vue 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스트 국립 해양 박물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Hôpital-Camfrout에 자리한 Annick에서는 정원,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스트 국립 해양 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49km, 오세아노폴리스에서 20km, National Botanical Conservatory of Brest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르파오 내에 위치한 Apparts 17 avec cachet au centre petite citée de caractè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르그가베릭에 자리한 A l'Ombre des Pommier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Plozévet에 자리한 La Ploo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레트 비치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르통 박물관에서 29km, 캥페르 기차역에서 29km, 프앙 뒤 반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고나돌라에 자리한 Gouelet K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헤브 뒤 호즈 비치에서 1km 내, 그헤브 뒤 옐렌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나돌라에 자리한 Les gites d'Hell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스트 국립 해양 박물관에서 24km, 오세아노폴리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캥페르에 자리한 KERLAGAT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