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Plombières-lès-Dijon 내 최고의 홈스테이

Plombières-lès-Dijo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부르고뉴 지역의 Plombières-lès-Dijon에 위치한 Domaine de Neuv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온수 욕조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63개
최저 요금
₩136,312
1박, 성인 2명

디종에 위치한 La Cour Berbisey는 개보수된 17세기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고전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와 실내 온수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구내 바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La Cour Berbisey의 모든 방음 객실은 책상,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나무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76개
최저 요금
₩399,314
1박, 성인 2명

디종에 자리한 Maison d'hôtes des Perrière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기차역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16분 거리,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9개
최저 요금
₩182,818
1박, 성인 2명

Asnières-lès-Dijon에 자리한 Les chambres de Luciol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디종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7.7km, 디종 기차역에서 8.7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개
최저 요금
₩187,629
1박, 성인 2명

Lantenay에 자리한 Gîte du Colomb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끼흐 호수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15km,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5km,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개
최저 요금
₩288,660
1박, 성인 2명

디종 내에 위치한 Chambres privées dans maison z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9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9개
최저 요금
₩134,708
1박, 성인 2명

디종에 자리한 Le Néflier Dijon - appart balnéo - SPA romantique pour 2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스파 & 웰니스 센터,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니벡시테 트램역에서 2.5km, 디종 기차역에서 3.3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1개
최저 요금
₩336,771
1박, 성인 2명

디종 내에 자리한 Chambre Cocoon dans une maison avec SPA et jardin en centre vil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18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3개
최저 요금
₩136,312
1박, 성인 2명

디종에 자리한 Adorable studio avec entrée indépendant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약 4km, 디종 기차역에서 4.1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0개
최저 요금
₩71,443
1박, 성인 2명

Mâlain에 자리한 Golf de La Chassag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끼흐 호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디종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8개
최저 요금
₩216,495
1박, 성인 2명
Plombières-lès-Dijon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