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Plouguenast Langast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a Chèze에 자리한 Château Bily B&B Hô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ac au Duc Golf Cours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멀린의 무덤에서 약 45km, 젊음의 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Plaintel 내에 자리한 Maison en ossature boi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3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int-Gonnery에 자리한 La ferme de la Cavaler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Rimaison Golf Course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Lac au Duc Golf Course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lémet 내에 위치한 Chambre avec entrée privativ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ac au Duc Golf Course에서 단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ohan에 자리한 La suite d'An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ac au Duc Golf Course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멀린의 무덤에서 약 49km, 젊음의 샘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루데악 내에 위치한 CHAMBRES D'HO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48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세탁기, 위성 평면 TV, 소파,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guilly에 자리한 Cophi home Penguil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33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디낭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에 자리한 La Ferme du Chauchi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약 24km, 디낭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Quintin에 자리한 La Demeure du Collectionneu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0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0km, Ajoncs-d'Or Golf Cours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Coëtmieux 내에 위치한 Chambre d'hôtes chez Mar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