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Saint-Julien-de-la-Liègue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Saint-Julien-de-la-Liègue 내 최고의 홈스테이

Saint-Julien-de-la-Liègu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어퍼 노르망디 지역의 Saint-Julien-de-la-Liègue 내에 위치한 Le Clos du Buiss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0개
최저 요금
₩176,926
1박, 성인 2명

Saint-Pierre-de-Bailleul에 자리한 Le Petit Acc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e Petit Accen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20개
최저 요금
₩114,683
1박, 성인 2명

Saint-Pierre-de-Bailleul 내에 위치한 Maison au calme à la campag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91개
최저 요금
₩81,683
1박, 성인 2명

Aubevoye 내에 위치한 o tour de l'e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4개
최저 요금
₩88,218
1박, 성인 2명

Saint-Vigor에 자리한 Le moulin de la côte chambre d'hô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루앙 엑스포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56개
최저 요금
₩214,419
1박, 성인 2명

루비에 내에 위치한 Le Manoir de Louvier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25km, 루앙 엑스포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0개
최저 요금
₩122,525
1박, 성인 2명

레장들리에 자리한 La Maison Carpe Diem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 마사지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루앙 엑스포에서 45km, 14-juillet Tramway Station, Rouen에서 46km 거리에...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29개
최저 요금
₩228,713
1박, 성인 2명

Amfreville-sur-Iton에 자리한 L'Oread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8개
최저 요금
₩114,357
1박, 성인 2명

Saint-Pierre-du-Vauvray에 자리한 Appartement de vacances a St Pierre du Vauvray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앙 엑스포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개
최저 요금
₩150,853
1박, 성인 2명

La Heunière에 자리한 Une parenthèse fleur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르 카드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조엘 쿠숑 스타디움에서 약 45km, 드뢰 전시 센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6개
최저 요금
₩156,832
1박, 성인 2명
Saint-Julien-de-la-Liègu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