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생트 메르 에글리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생트 메르 에글리즈 내에 위치한 CHÂTEAU DE FRANQUETOT & D Day Collins Muse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생마리뒤몽에 자리한 Relais de la Liberte - Utah Beach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타티우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Côme-du-Mont에 자리한 Maison Galop Mar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Saint-Floxel에 자리한 Chambre d’hôtes La Fert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티우 요새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지니쉬르메르에 자리한 La Ferme d'Ervee de Saint-Ro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Saint-Hilaire-Petitville 내에 위치한 chambre carentan les marais aux calme très repos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Le Vast에 자리한 LA VALLEE JOL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티우 요새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셰르부르 해양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랑캉프-메지에 자리한 Domaine Des Piéris - Chambres d'Hôtes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랑캉 비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5.4km, 프앵트 뒤 오크 디데이에서 6.3km, 오마하 비치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Neuilly-la-Forêt에 자리한 Le Relais De La Chaus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로 종마 사육장에서 약 24km, 오마하 비치 기념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Cricqueville-en-Bessin 내에 위치한 A 5 min de la Pointe du Hoc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독일 전쟁 묘지에서 6.1km, 오마하 비치에서 13km, 오마하 비치 기념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