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érignan-du-Comtat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érignan-du-Comtat 내에 자리한 Chez Mar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교황궁에서 42km,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43km, 아비뇽 전시센터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랑주에 자리한 Effets Personnel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비뇽 중앙역에서 약 31km,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33km, 아비뇽 전시센터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free WiFi, a sun terrace with a swimming pool and a garden, Le Mas Saint Philippe is situated in Jonquières. Among the various facilities are a shared lounge and a bar.
Sainte-Cécile-les-Vignes에 자리한 L'Oustau de MaL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houzon's cave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르나 내에 자리한 Chez Tit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비뇽 중앙역에서 43km, 교황궁에서 44km,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이라네에 자리한 Le Vieux Plata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약 45km, Thouzon's cave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로방스-알프-코트다쥐르 지역의 오랑주에 위치한 Mes Chambres à la campag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온수 욕조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 목욕 가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투숙객은 정원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오랑주에 자리한 Côté fontain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교황궁에서 29km, 아비뇽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비뇽 전시센터에서 약 34km, Pont d'Avignon에서 30km, Thouzon's cave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피오레크 내에 위치한 Le Mas Li Jass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수영장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카지노.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오레크 내에 위치한 Chambre d'hôtes les garrigu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