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Ytrac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Ytrac 내에 자리한 Chez Georg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5.2km, 오리약 기차역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리야크 내에 자리한 Les chambres de Marielo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13분 거리, 오리약 기차역에서 1.9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Pas de Peyrol에서 39km, Col d'Entremont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Junhac에 자리한 Chambre indépendante - style studio - avec jardin à la campagn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빅 쉬르 세르에 자리한 HOME LE SOFT Vic sur Cè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약 20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1km, Col d'Entremont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빅 쉬르 세르에 자리한 Le Terrondou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셔틀 서비스,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Rouffiac 내에 위치한 maison d'hô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30km, 오리약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Cirgues-de-Jordanne에 자리한 Domaine de la Jordanne - B&B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빅 쉬르 세르에 자리한 Chateau Ol Pue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카지노,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ouffiac에 자리한 maison d'hôte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약 31km,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31km, 오트 오베르뉴 골프 코스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