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로클프헤드 내 최고의 홈스테이

로클프헤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Empire Travel Lodge features accommodation in Lochgilphead. Free WiFi is available and private parking can be arranged for free.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46개
최저 요금
₩217,695
1박, 성인 2명

로클프헤드에 자리한 Kilmory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ilmartin House Museum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인버라레이 성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323개
최저 요금
₩240,411
1박, 성인 2명

타이나부르크에 자리한 The Tregortha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케임스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벤모어 식물원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Tregortha B&B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257개
최저 요금
₩196,872
1박, 성인 2명

The waterfront offers accommodation in Tarbert with views of the sea at Loch Fyne. Free WiFi is available throughout the property. Every room has a flat-screen TV with satellite channels.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504개
최저 요금
₩160,905
1박, 성인 2명

West Tarbert에 자리한 West Loch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ilmartin House Museum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하고 앞 바다뷰가 좋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449개
최저 요금
₩170,370
1박, 성인 2명

로클프헤드에 자리한 Wintert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ilmartin House Museum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10.0
강력 추천
후기 24개
로클프헤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