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Wanstead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Wanstead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Wanstead 내에 위치한 Best Place to Stay in London - Top in Redbri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간츠힐에서 17분 거리, 스네어스브룩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The Brownswood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2.9km, 우드 그린 지하철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킹스 크로스 극장에서 약 5.1km, 킹스 크로스역에서 5.6km, 캠든마켓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에 자리한 Stylish Modern Studio, Mock Georgian House, Heart of Trendy Hackney & Lond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릭 레인에서 4.4km, 스트랫퍼드 시티 웨스트필드에서 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포드에 자리한 Beautiful Double En-suite Room, separate entrance, Ilford, Central line Gants Hill, free parkin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간츠힐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에 자리한 Transom Clo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워 브리지에서 4.2km, 런던 타워에서 5.1km, 런던 브리지 지하철역에서 5.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캐나다 워터에서 18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Luxurious House near Excel- Air Conditioning, 9 Beds, 2 Baths, Garden, fast WiFi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이스트 햄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 타워 햄릿 구역의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Opulent Retrea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나리 워프에서 14분 거리, 도클랜즈에서 2.6km, 웨스트햄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빅토리아 파크에서 약 4.1km, 캐나다 워터에서 4.2km, 브릭 레인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에 위치한 Cozy Single and Double Roo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우드 그린 지하철역에서 15분 거리, 토트넘 헤일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냉장고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Cozy Single and Double Room에서 4km 거리에는 알렉산드라 궁, 5.5km 거리에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런던 내 해크니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Old Street Rooms Central Lond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버풀 스트리트에서 1.7km, 스카이 가든에서 2.5km, 세인트 폴 대성당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런던 타워에서 약 3km, 킹스 크로스역에서 3.1km, 런던 브리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에 위치한 Laburnum House-Comfortable Rooms Near City of Lond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릭 레인에서 1.7km, 리버풀 스트리트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