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사바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사바 내 최고의 홈스테이

사바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사바에 자리한 Villa Palma Pinda Sab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뜨그눙안 폭포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끼리 동굴에서 11km, 우붓 몽키 포레스트에서 13km, 우붓 왕궁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후기 17개
최저 요금
₩43,237
1박, 성인 2명

사바 내에 위치한 Neny's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뜨그눙안 폭포에서 7.2km, 코끼리 동굴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34개
최저 요금
₩20,596
1박, 성인 2명

우붓에 자리한 Merak Village by Prasi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끼리 동굴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장마철이라그런지 곰팡이냄새가 많이났어요 벌레들도 좀 있는 편이고요 두번째 방문인데 처음 방문했을땐 정말좋은기억밖에 없었어요 이번엔 약간. . 실망 ? 그치만 직원분 모두 친철 해서 편하게 지냈어요 재방문또 할것같아요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812개
최저 요금
₩66,820
1박, 성인 2명

우붓에 자리한 Ari Cottages Ubud에서는 정원,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우붓 몽키 포레스트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수영장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 후기가 많이 없었지만 전체적으로 평이 좋아서 예약했어요, 저녁에 도착한 후 밤 11시가 근접한 시간 체크인 했는데, 위치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정말 기대 이상이었던건 마치 숙소 호실이 독채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여행 온 우리만을 위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조식의 경우 전날 미리 선택해서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에 테라스 테이블에 셋팅해주세요. 우리가 놀러갔을 땐 숙박객들이 풀장 이용을 거의 안해서 숙소 앞 풀장도 거의 전세 내듯 이용했어요. 투어도 다니느라 숙소에서 오래 있을 시간이 없던 터라 더 오래 머무르지 못한게 정말 아쉬워요ㅠㅠ. 밤 늦게 야식이 필요하다면 숙소에서 2분만 걸어나가면 새벽까지 운영하는 로컬 노상음식점들이 있어서 즐기고 들어오기 정말 좋아요! 강추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616개
최저 요금
₩299,197
1박, 성인 2명

A peaceful retreat, Villa Sonia Ubud features rooms and villas with a terrace overlooking a garden, and free Wi-Fi. It has an outdoor pool.

대부분 모든 점이 좋았고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가족적인 느낌! 독채라 프라이빗하게 스위트룸에서 잘 지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669개
최저 요금
₩207,535
1박, 성인 2명

우붓에 자리한 Gefecon Villa Ubud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우붓 몽키 포레스트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조용하지만 좋은 위치,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영장과 넓은숙소.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32개
최저 요금
₩96,693
1박, 성인 2명

우붓의 Pengosekan 지구에 있는 Byasa Ubud은 우붓 원숭이 숲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푸른 숲으로 둘러싸인 이 호텔은 논을 굽어보고 있는 인피니티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숙소 전 구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되며, 구내에는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녀본 호텔 중 직원 친절이 여기만큼 훌륭한 곳 없었습니다. 직원들이 모두 가족같은 느낌일 정도이고요, 뷰가 훌륭한 야외에서 조식 중, 생일 축하 케익 제공과함께 직원 모두 나와 축하송 불러주어서 감동 받았습니다. 대형마트, 요가반, 카페, 마사지 샾 모두 걸어 다닐 수 있는 위치입니다. 다음 방문에도 꼭 이 호텔 이용 예정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391개
최저 요금
₩121,272
1박, 성인 2명

우붓에 자리한 Lucky Family Cottage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우붓 몽키 포레스트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끼리 동굴에서 2.2km, 우붓 왕궁에서 3.2km, Saraswati Temple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방이 넓고 시원하고 쾌적합니다. 빨래해서 널어놓기 좋아요. 침구가 뽀송해서 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546개
최저 요금
₩56,775
1박, 성인 2명

케라마스에 자리한 Blue Coco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케라마스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사바 비치에서 2.5km, 레비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77개
최저 요금
₩49,224
1박, 성인 2명

우붓에 자리한 Green Coconut Cottage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끼리 동굴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우붓 몽키 포레스트에서 5.5km, 뜨그눙안 폭포에서 6.2km, 우붓 왕궁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완벽한곳. 친절한 직원들과 정원이 너무 아름다워서 행복하게 지내다 갑니다. 매일 저녁과 아침 나의 팀원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332개
최저 요금
₩98,479
1박, 성인 2명
사바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사바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