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Kilmacthomas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ilmeaden 내에 자리한 Greenmile House,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지널드의 탑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allymacarbry에 자리한 Hanora's Cottage Guesthouse and Restaura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락 오브 카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산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던가반에 자리한 Junior Suite Town Centre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Tynte's Castle에서 29km, St.
워터퍼드 내에 위치한 Auro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지널드의 탑에서 19km,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킬케니 기차역에서 50km, Ormond Castle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던가반에 자리한 Tudor House Guest House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지널드의 탑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에서 46km, Tynte's Castle에서 29km, St. Mary's Collegiate Church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Tannery Townhouse is home to an award-winning restaurant and is just a short walk from the seafront in Dungarvan. The property offers easy access to the area’s cycling and walking tracks.
던가반 내에 위치한 Follies Suites Ballyvoi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클론멜에 자리한 McCarthy's B&B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락 오브 카쉘에서 33km,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186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Swiss Cottage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워터퍼드에 자리한 Shauna's Gues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운트 줄리엣 골프클럽에서 41km, 캐리글리드 골프 코스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Befani's Townhouse is a restored three storey listed building in Clonmel Town Centre. Very central to all amenities including the Suir Blueway for walks and cyc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