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Marayoor 내 최고의 홈스테이

Maraiyūr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Marayoor 내에 위치한 Le Sancta homesta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캄 폭포에서 약 14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친나르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6개
최저 요금
₩84,276
1박, 성인 2명

무나르 내에 위치한 Munnar home 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캄 폭포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Munnar home stay의 투숙객은 채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6개
최저 요금
₩13,487
1박, 성인 2명

Kanthalloor에 자리한 Vrindhavan Farm Sui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팜바둠 숄라 국립공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개
최저 요금
₩168,586
1박, 성인 2명

Kanthalloor 내에 위치한 Palm View Kanthallo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팜바둠 숄라 국립공원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케이블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6개
최저 요금
₩43,015
1박, 성인 2명

Vattavada 내에 위치한 Drizling Home 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두라이 공항은 1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8개
최저 요금
₩33,717
1박, 성인 2명

무나르 내에 위치한 S & B Dreams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도시 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뷔페, 유럽식 또는 미국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친절하고 깨끗하고 좋은 숙소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5개
최저 요금
₩64,906
1박, 성인 2명

무나르 내에 자리한 Lockhart Bungalow Munnar - A CGH Earth SAHA Experienc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무나르 차 박물관에서 12km, 마투페티댐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0개
최저 요금
₩434,323
1박, 성인 2명

무나르 내에 위치한 AKS Home 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0개
최저 요금
₩70,284
1박, 성인 2명

무나르에 자리한 Rheinberg Town Hau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무나르 차 박물관에서 1.7km, 마투페티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무디 정상에서 16km, 에라비쿨람 국립공원에서 21km, 라캄 폭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51개
최저 요금
₩30,345
1박, 성인 2명

무나르 차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는 CARMEL HOME STAY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CARMEL HOME STAY에는 Wi-Fi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렌터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10개
최저 요금
₩33,717
1박, 성인 2명
Maraiyūr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Maraiyūr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