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메사녜 내 최고의 홈스테이

메사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메사녜에 위치한 Dimora Sant'Anna Mesagne에서 머물러보세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Dimora Sant'Anna Mesagne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7개
최저 요금
₩129,386
1박, 성인 2명

아플리아 지역의 메사녜에 자리한 Castrum 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도시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Castrum Rooms의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개
최저 요금
₩88,218
1박, 성인 2명

메사녜에 자리한 PRIMO RENT ROOM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RIMO RENT ROOM의 객실에는 에어컨, 책상, 커피 머신, 냉장고, 미니바, 안전 금고,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풀리아의 모든 해변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위치. 호스트 Daniela는 매우 친절하였고 시설은 너무나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욕실도 크고 이태리식 비데도 잘 되어 있습니다. 처음 계단부터 향기로운 향이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에어컨도 빵빵하고 주차도 편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7개
최저 요금
₩132,327
1박, 성인 2명

메사녜에 자리한 La Valigia sul letto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La Valigia sul letto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8개
최저 요금
₩158,139
1박, 성인 2명

브린디시에 자리한 Villa Anna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06개
최저 요금
₩181,745
1박, 성인 2명

브린디시에 자리한 Dimora Nettar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피아차 산토론초에서 약 39km, 마치니 광장에서 39km, 레체 대성당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63개
최저 요금
₩199,307
1박, 성인 2명

브린디시에 자리한 B&B La Sorgen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16km, 피아차 산토론초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03개
최저 요금
₩130,693
1박, 성인 2명

아플리아 지역의 브린디시에 자리한 Greso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18km, 피아차 산토론초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체 대성당에서 38km, 레체 기차역에서 40km, Church of Saints Nicolò and Catald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5개
최저 요금
₩124,975
1박, 성인 2명

브린디시에 자리한 Apulian Hous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17km, 피아차 산토론초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레체 대성당에서 약 38km, 레체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40개
최저 요금
₩108,639
1박, 성인 2명

산 비토 데이 노르만니에 자리한 Il Casale Normann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토레 과체토 보호구역에서 약 21km, Archaeological Museum Egnazia에서 48km, 산 도메니코 골프장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시설이 청결하고 방 내부도 깨끗하고 향이 좋다. 사진으로 볼 때보다 방이 넓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09개
최저 요금
₩169,901
1박, 성인 2명
메사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메사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