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타르비시오 내 최고의 홈스테이

타르비시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타르비시오에 자리한 Alloggi Buon Riposo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관광 센터에서 38km,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71개
최저 요금
₩137,352
1박, 성인 2명

타르비시오에 자리한 Fiocco di Nev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2km 거리에 있는 란트스크론 요새, 46km 거리에 있는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관광 센터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3개
최저 요금
₩162,075
1박, 성인 2명

타르비시오에 자리한 La Kantina nelle Alpi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38km,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포츠 홀 블레드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81개
최저 요금
₩143,815
1박, 성인 2명

타르비시오에 자리한 A CASA DI LET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40km,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개

말보르게토 발브루나에 자리한 AFFITTACAMERE ALLE ALPI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ergbahnen Nassfeld Gondola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르시츠 패스 러시아 예배당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4개
타르비시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타르비시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