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티에네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티에네 내 최고의 홈스테이

티에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티에네에 자리한 Guesthouse Villa Fabri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바, 무료 Wi-Fi.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레비소-카노바 공항은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22개
최저 요금
₩140,734
1박, 성인 2명

티에네 내에 위치한 Il Bosco di Thiene에서 머물러보세요.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트레비소-카노바 공항은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45개
최저 요금
₩97,902
1박, 성인 2명

Ca Castelle에 자리한 Alloggi alla Rotonda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 머신, 비데,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06개
최저 요금
₩117,890
1박, 성인 2명

스키오에 자리한 casa carmelo에서는 정원, 바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casa carmelo의 각 객실에는 에어컨, 책상,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 전용 욕실, 평면 TV,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77개
최저 요금
₩179,486
1박, 성인 2명

Marano Vicentino 내에 위치한 La Verde Dimo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레비소-카노바 공항은 7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23개
최저 요금
₩114,219
1박, 성인 2명

스키오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EasyRoom Schio에서 머물러보세요. EasyRoom Schio의 각 객실에는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숙박 옵션에는 옷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0
좋음
후기 114개
최저 요금
₩141,957
1박, 성인 2명

Residence Cà Beregana is an ancient manor house dating back to the early 17th century.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80개
최저 요금
₩246,712
1박, 성인 2명

Relais Santa Corona is housed in a restored 18th-century building set just steps from the medieval church of the same name. Walk to central Basilica Palladiana in 5 minutes.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36개
최저 요금
₩277,551
1박, 성인 2명

비첸차에 자리한 Antica Pusterla Relais de Charm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도바 피에레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제옥스 대극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214개
최저 요금
₩269,230
1박, 성인 2명

San Michele에 자리한 Rosy25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라 디 비첸차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라운지,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3개
최저 요금
₩187,645
1박, 성인 2명
티에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