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shima에 자리한 民泊Tsubaki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33km, 후쿠오카 타워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주루 공원에서 34km, 오호리 공원에서 35km, 테루모 진자 사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Itoshima에 자리한 泊まる寿司屋一力 Sushi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성에서 약 15km, 마이주루 공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담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투숙객을 대하는 기본 중의 기본이 안 된 곳이라고 할까요.
이곳 숙소 주인과 직원 때문에 다시는 후쿠오카에 오고 싶지 않습니다. 위생 엉망 서비스 최악입니다.
저희는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숙박취소 가능여부를 부킹닷컴에 문의했고 숙소측에서 온 답변은 환불불가 였어요.고민끝에 우리는 일정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하카타에서 지하철 타고 출발하는 일정이라 체크인 시간을 저녁 10시30분 예정으로 미리 문자를 드렸고 그날 비가 많이 내려서 비싼돈을 지불하며 우버 택시를 이용하여 저녁 9시53분에 숙소에 도착하였습니다. 스시하우스 체크인을 하기위해 문을 열고 들어갔지만 숙소와 가게를 같이 운영하다보니 이벤트 저녁 손님들로 분주해보여 저희는 그안에서 계속 서서 기다렸어요. 십여분이 지나도 응대해 주시는 분이 없으시길래 지나가던 직원을 붙잡고 체크인 하러 왔다 라고 말하니 이상한 표정으로 "지금 10시가 넘었어" 라는 이유로 숙박은 취소 되었다 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가 취소여부를 물었다는 이유로 무례하다 라는말만 한국어 번역기로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순간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우리는 10시안에 입장하였다는 우버기록도 보여 드렸고 상황설명을 하였습니다. 그들이 말하기를 "체크인 하러 왔다" 말한 시점이 밤10시가 넘어서 이야기 했다며 자동 숙박 취소가 되었다 라는게 도져히 이해가 되질 않았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문밖에 세워두고 이야기 했으며 우산도 없는 저희들을 30분 넘게 비를 맞도록 나두었어요. 어머니가 비를 맞는 상황에 저희 모녀는 다른 해결책을 찾지 못해 스시하우스에서 잠을 꼭 자야만 했어요. 다른 방법이 없어서 저는 그들에게 먼저 사과를 했고 죄송하다. 이해해달라 체크인을 해달라 하니 "그래 그럼 위약금 2천엔 내면 룸에 들어가게 해줄께" 정말이지 우리가 호구로 보이는걸까요.ㅠㅠ
우리는 위악금을 지불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정말 작은룸인데 셋팅된 이불을 보니 다른 손님들이 사용한 흔적들과 머리카락이 있네요. 재사용한 더러운 이불을 깔고 잘수가 없어서 잠을 못잤습니다.
수건도 100엔에 추가지불이 있었다는 사실도 놀라웠어요.
저는 이 상황이 너무 화가나서 다음날 어머니와함께 새벽 6시30분에 조용이 그곳을 떠났습니다.
비가 내리는 그날밤에 아무일없는 순조로운 체크인이였다면 이런 상황은 일어나지 않았을겁니다.
좋은 후기보고 예약한 곳인데 너무 어의없습니다.
만약 호텔이였다면 어땠을까요~
여기 민박집은 고객에 대한 대처능력이 너무나 떨어지고 아쉬운 곳이니 제가 쓴 후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박집 말고 제발 돈 더주고 호텔로 가세요~~
사가에 자리한 Sanchou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요시노가리 역사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성에서 28km, 마이주루 공원에서 28km,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오호리 공원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라쓰에 자리한 SLEEPY MOUNTA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요시노가리 역사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omaoike Park에서 약 42km,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46km, 후쿠오카 타워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후쿠오카에 자리한 Fukuoka Guest House Jikka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미요시 신사에서 6분 거리, Sugawara Shrine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가성비로 다녀온 숙소예요. 확실히 게스트하우스가 싸니까..ㅎㅎ 룸메이트 분들과는 잘 안 맞아서 좀 피곤했던 기억이 있지만 금방 떠나시고 다른 분들과는 잘 지내서 다행이었어요. 아무래도 게하 특성 상... 랜덤입니다! 운이에요. 시설은 씻을만 하고, 잘만 해요. 침대 꽤 아늑하고 좋았네요...! 치명적인 단점은 계단이 좁고 높아 여성 혼자 무거운 캐리어를 옮기기에는 너무 힘들어요. 방도 많이 좁아 캐리어를 펼쳐놓는 게 버거워요. 저도 그것때문에 꽤나 애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위치도 좀 어두운 골목길에 있고 인적이 드물기에 겁이 많으신 분 혼자라면 충분히 무서울 것 같네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또, 하카타 역이든 텐진이든 어디든 20분씩은 걸어야 나와요. 저는 걷는 게 좋아서 괜찮았지만 활동성이 적은 분에겐 위치에 대해서 비추천입니다. 저는 숙소비 아끼고, 그럭저럭 지낸 것 같고 힘들었던 것 또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을 정도였기에 좋았던 것 같네요!
후쿠오카에 자리한 Rakuten STAY Fukuoka Yakuin Bunk bed Triple Room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Imaizumi Park에서 17분 거리, Konko Church - Minami Ward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후쿠오카에 자리한 Rakuten STAY Fukuoka Yakuin Family Room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Imaizumi Park에서 17분 거리, Konko Church - Minami Ward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Meinohama에 자리한 宿andFanハマハマ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타워에서 3.6km, 오호리 공원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5.1km, 후쿠오카 성에서 6km, 마이주루 공원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Muromimachi에 자리한 さくら荘 102号室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호리 공원에서 2.3km, 후쿠오카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약 3km, 후쿠오카 타워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