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Kochchikade 내 최고의 홈스테이

Kochchikad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Kochchikade에 자리한 Mango House River Inn Negomb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루소타 비치에서 2km,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R.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9개
최저 요금
₩8,698
1박, 성인 2명

Kochchikade에 자리한 Ralph recedency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곰보 해변에서 13분 거리, 포루소타 비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웰라위디야 비치에서 약 2.8km,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2.3km,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6개
최저 요금
₩40,129
1박, 성인 2명

와이칼에 자리한 Ging Oya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말라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Ging Oya Lodg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59개
최저 요금
₩159,472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Mango House Japanese Guest Hous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38km, 칸 시계탑에서 39km, 밤발라피티야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니곰보에서 1박할 숙소를 구하던 중에 리뷰가 좋아서 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날자를 잘못 예약했는데도 불구하고 오너가 무료로 취소하고 다시 재 예약을 하게해주었어요. 너무 너무 깨끗하고 창틀마다 모기네트를 설치해서 모기 걱정없이 푹 잘 수 있었어요. 먼지 하나 없이 청결했으며 일본에서 근무한 적이 있다는 오너의 매너는 너무 친절했어요. 다음번에도 당연히 니곰보에 올때는 이곳이지요.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970개
최저 요금
₩61,976
1박, 성인 2명

웰라위디야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는 Araliya White House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31개
최저 요금
₩31,677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Ayubowan Guesthouse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곰보 해변에서 약 7분 거리, 웰라위디야 비치에서 2.2km, 포루소타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215개
최저 요금
₩86,985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Funwhales R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웰라위디야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니곰보 해변에서 1km 내,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2.1km,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네곰보 최고의 숙소라 말할수 있습니다 친절한 스텝 맛있는 조식 깨끗한 방 체크아웃 하는날 담불라행 버스를 타고 가야했는데 나가는길에 간식까지 챙겨주었습니다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999개
최저 요금
₩34,794
1박, 성인 2명

웰라위디야 비치에서 2km 거리에 있는 Still Waters Artistry에서는 에어컨,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후기 243개
최저 요금
₩52,191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Lilly Palace Villa Guest Hous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약 33km, 칸 시계탑에서 34km, 밤발라피티야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52개
최저 요금
₩23,196
1박, 성인 2명

웰라위디야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는 Illumination Stay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휴식 공간,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54개
최저 요금
₩28,995
1박, 성인 2명
Kochchikad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Kochchikad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