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Wennappuwa 내 최고의 홈스테이

Wennappuwa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와이칼에 자리한 Ging Oya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말라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Ging Oya Lodg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61개
최저 요금
₩158,071
1박, 성인 2명

Kochchikade에 자리한 Mango House River Inn Negomb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루소타 비치에서 2km,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R.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0개
최저 요금
₩8,622
1박, 성인 2명

와이칼에 자리한 Maha Oya Lodge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테라스,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말라 비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약 9km,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45km, 칸 시계탑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개
최저 요금
₩57,480
1박, 성인 2명

Situated on the west coast of Sri Lanka just 18 km north of Bandaranayake Colombo International Airport, Rico Shadow Guest House & Restaurant& Restaurant features a spa and complimentary WiFi access.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2개
최저 요금
₩143,701
1박, 성인 2명

Katuneriya에 자리한 Ayona Beach Vil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온수 욕조, 무료 Wi-Fi, 가족 객실을 제공하는 숙소입니다. Ayona Beach Villa의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71개
최저 요금
₩32,333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Green Ayurvedic Beach Reso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루소타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76개
최저 요금
₩52,896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Villa Sunbir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말라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13개
최저 요금
₩136,516
1박, 성인 2명

포루소타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Shalom Residencies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비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4개
최저 요금
₩13,580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Funwhales R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웰라위디야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니곰보 해변에서 1km 내,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2.1km,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네곰보 최고의 숙소라 말할수 있습니다 친절한 스텝 맛있는 조식 깨끗한 방 체크아웃 하는날 담불라행 버스를 타고 가야했는데 나가는길에 간식까지 챙겨주었습니다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07개
최저 요금
₩34,488
1박, 성인 2명

니곰보에 자리한 Mango House Japanese Guest Hous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안토니오 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38km, 칸 시계탑에서 39km, 밤발라피티야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니곰보에서 1박할 숙소를 구하던 중에 리뷰가 좋아서 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날자를 잘못 예약했는데도 불구하고 오너가 무료로 취소하고 다시 재 예약을 하게해주었어요. 너무 너무 깨끗하고 창틀마다 모기네트를 설치해서 모기 걱정없이 푹 잘 수 있었어요. 먼지 하나 없이 청결했으며 일본에서 근무한 적이 있다는 오너의 매너는 너무 친절했어요. 다음번에도 당연히 니곰보에 올때는 이곳이지요.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974개
최저 요금
₩61,432
1박, 성인 2명
Wennappuwa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Wennappuwa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