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슬라위스 내 최고의 홈스테이

슬라위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스쿤디키에 자리한 t Schooltj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윈베르헌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머 골프에서 32km, 바실리카 오브 더 홀리 블러드에서 36km, 브뤼헤 종탑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4개
최저 요금
₩151,794
1박, 성인 2명

Located against Dishoek’s dunes and 50 metres from the North Sea beaches, Eetcafe Pension Duinlust has a cosy restaurant with terrace and rooms with free WiFi and flat-screen TVs.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656개
최저 요금
₩279,054
1박, 성인 2명

B&B Gebr. de Muynck offers simply-furnished rooms and studios in Vlissingen, only a 15-minute walk from the sandy beach, the dunes and the forest.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1,021개
최저 요금
₩108,307
1박, 성인 2명

슬라위스에 자리한 Guesthouse Veerhoev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윈베르헌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실리카 오브 더 홀리 블러드에서 23km, 브뤼헤 종탑에서 23km, 마켓 스퀘어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8개

다윈베르헌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는 Villa commune PoldersView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Villa commune PoldersView의 투숙객은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그럭저럭
후기 69개

IJzendijke에 자리한 De Weegbrug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머 골프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윈베르헌 중앙역에서 32km, 바실리카 오브 더 홀리 블러드에서 39km, 브뤼헤 종탑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12개

블리싱겐에 자리한 Studio Badstra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블리싱겐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7개

질란트 지역의 자우테란데에 위치한 Riemens Residen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자우테란데 비치, 자우텔란더 비치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2개

자우테란데 내에 자리한 Studio Noordstraat 26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우테란데 비치에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자우텔란더 비치에서 3분 거리, 엣 퀴스틀리흐트 비치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7개

자우테란데에 자리한 Unia's Verhuu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우텔란더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1989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엣 퀴스틀리흐트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자우테란데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8개
슬라위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