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스트랫퍼드 내 최고의 홈스테이

스트랫퍼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스트랫퍼드 내에 위치한 Cozy Taranaki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홀러드가든에서 17km, 타휘티 박물관에서 30km, TSB 스타디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야로 스타디움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1개
최저 요금
₩56,261
1박, 성인 2명

야로 스타디움에서 19km 거리에 있는 Georges BnB Nature and Lifestyle Retreat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71개
최저 요금
₩104,965
1박, 성인 2명

Egmont Village에 자리한 Post Office Cottage - Self catering, escape to the countr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야로 스타디움에서 14km, 브루클랜즈 동물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2개
스트랫퍼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