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타카카 내 최고의 홈스테이

타카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Riwaka 내 Tasman 지역에 위치한 Kea Ridge King Ensuite Roo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75개
최저 요금
₩214,177
1박, 성인 2명

타카카에 자리한 Chalet Karaka에서는 5성급 객실,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37개

타카카에 자리한 Labyrinth Gardens Guest Hous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171개

콜링우드 내 해변을 마주한 Sunrise suite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unrise suite의 각 객실에는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바다 전망을 갖춘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64개

콜링우드의 해변에 자리한 Blue moon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lue moo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구비되어...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17개
타카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