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포트 바턴 내 최고의 홈스테이

포트 바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포트 바턴 내 루손 지역에 위치한 Kennie's Homesta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ennie's Homestay에서 7분 거리에 포트 바튼 비치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산 비센테 공항은 7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19,530
1박, 성인 2명

포트 바턴에 자리한 Mariah Guest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13분 거리, 파무얀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38개
최저 요금
₩22,449
1박, 성인 2명

포트 바턴에 자리한 Leianna's Apartmen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5분 거리, 파무얀 비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산 비센테 공항은 7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6
만족
후기 15개
최저 요금
₩39,510
1박, 성인 2명

포트 바턴에 자리한 JBR Tourist Inn II - Port Barto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2분 거리, 파무얀 비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6.0
만족
후기 7개
최저 요금
₩24,943
1박, 성인 2명

포트 바튼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는 La KASITA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KASITA에서 2.2km 거리에 파무얀 비치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산 비센테 공항의 경우 숙소에서 7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3
좋음
후기 43개
최저 요금
₩28,684
1박, 성인 2명

산 비센테에 자리한 Lunazul Guesthouse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5분 거리, 파무얀 비치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01개
최저 요금
₩73,582
1박, 성인 2명

산 비센테에 자리한 Jake and Zyra Place에서는 1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1km 내, 파무얀 비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Jake and Zyra Place의 숙박 옵션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95개
최저 요금
₩24,943
1박, 성인 2명

산 비센테 내에 위치한 Ziah's Gues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12분 거리, 파무얀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04개
최저 요금
₩20,355
1박, 성인 2명

산 비센테에 자리한 La Palapa Inn Port Bart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파무얀 비치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63개
최저 요금
₩76,824
1박, 성인 2명

산 비센테에 자리한 Charity Pension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트 바튼 비치에서 8분 거리, 파무얀 비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주인 내외가 너무 정이 많고 친절하셨다. 혼자 여행하는 내가 심심해서 오며 가며 말을 걸면 바쁜 중에도 함께 수다를 떨어주셔서 너무 재밌었다. 방과 화장실 등 모두 청결하다. 투어 신청은 꼭 여길 통해서 하시길. 식사도 제공해주시고, 바다까지 교통도 제공해주시고 환경세도 좀더 저렴했다. 그늘막과 의자가 많아 중간에 쉬기 좋았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8개
최저 요금
₩24,943
1박, 성인 2명
포트 바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포트 바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