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로복 내 최고의 홈스테이

로복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Fox & The Firefly Cottages는 로복(Loboc)의 삼림 지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로 옆에 로복 강(Loboc River)이 흐르고 있습니다.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자가운전자를 위한 무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복강 근처에 숙소를 찾던중 에어컨이 없어서 원래는 1박만 하려고했으나 이틀을 더 머무른 이유는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좋은 분들이었기 때문입니다. 친절함과 더불어비올때 지붕에 떨어지는 빗방울 소리, 창밖으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들과 나무들, 야외 화장실, 샤워등 내가 진짜 여행을 왔구나 느끼게 릴렉싱할수 있는 좋은 리조트였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230개
최저 요금
₩67,625
1박, 성인 2명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4km 거리에 있는 Andresas Place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51개
최저 요금
₩27,411
1박, 성인 2명

로복에 자리한 Michelina Princess Guest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364개
최저 요금
₩24,152
1박, 성인 2명

로복에 자리한 GBU Loboc River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4km, 히낙다난 동굴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클레욘 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6.8
만족
후기 17개
최저 요금
₩53,255
1박, 성인 2명

Camisan에 자리한 Loboc Nipa Huts Cottages Rent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히낙다난 동굴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255개
최저 요금
₩26,567
1박, 성인 2명

타그빌라란에 자리한 Gomez Guest House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히낙다난 동굴에서 약 8.4km,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38km, 바클레욘 성당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389개
최저 요금
₩25,423
1박, 성인 2명

Lila에 자리한 Luxury Vacation House Oceanfront in Lila, Bohol에서는 전용 해변 구역,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8km 거리에 있는 히낙다난 동굴, 24km 거리에 있는 바클레욘 성당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6개
최저 요금
₩57,659
1박, 성인 2명

타그빌라란 내에 위치한 Mamay's Place Homesta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약 35km 거리에 있으며, 바다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히낙다난 동굴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54개
최저 요금
₩27,228
1박, 성인 2명

디미아오에 자리한 Villa MountainView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46개
최저 요금
₩155,779
1박, 성인 2명

타그빌라란에 자리한 B&J Guesthouse and Tour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히낙다난 동굴에서 10km,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렌터카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28개
최저 요금
₩44,744
1박, 성인 2명
로복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로복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