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산탄데르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산탄데르 내 최고의 홈스테이

산탄데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산탄데르 내에 위치한 MDF Beach Res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주방, 바, 정원,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발코니, 에어컨, 식사 공간, 위성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0
좋음
후기 30개
최저 요금
₩33,673
1박, 성인 2명

오슬롭에 자리한 Susada's 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나완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Susada's Inn의 객실에서는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0개
최저 요금
₩49,886
1박, 성인 2명

오슬롭에 자리한 Island Front - Bangcogon Resort and Restaura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나완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세부에서 남부버스타고 가면 코앞에 내려줘요! 수밀론섬, 고래보러가기 좋고 숙소에서 제공하는 액티비티가격도 합리적이에요. 식당,숙소 직원분들도 완전 친절하시고 숙소 바로앞이 바다여서 경치좋아요!(레스토랑 뷰 최고ㅠ) 에어컨은 엄청 시끄럽지만 새거같고 시원해서 좋았고, 벌레도 없는편이에요. 이틀묵었는데 딱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635개
최저 요금
₩59,938
1박, 성인 2명

Liptong에 자리한 Sea View Room 10 mins to Oslob Whale Watching에서는 에어컨이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이닛 포트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40,408
1박, 성인 2명

두마게테 내에 위치한 Amazi Homestay-Dumague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스카노 비치에서 3km, 로빈슨 플레이스 두마게테에서 5분 거리, 두마게테 대학교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97개
최저 요금
₩29,308
1박, 성인 2명

오슬롭에 자리한 Oslob Malonzo Pension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쿼텔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후 이용하기 위해 예약했습니다 거리는 멀지 않지만 대중교통이 없어 씨클로를 타고 300루피를 내고 이동합니다 이른시간 도착이라 치워진 방이 없지만 숙소 오너가 최대한 빠르게 청소 후 체크인 타임 전에 입실을 시켜주어 다행히 저희는 살 수 있었어요 ^^ 샤워는 날이 더워 핫샤워 필요 없었고 샤워기는 수압이 약해 바가지로 샤워를 했지만 불편함은 없었어요 저녁엔 따로 한국식 바베큐 식당이 차려집니다 피로하여 다른데 이동이 힘들어 이용했는데 나쁘지 않아요 모알보알은 숙소 근처 세븐일레븐 정류장에서 버스로 이동했는데 여기서 고래투어나 투말록폭포도 로컬 버스로 이동 가능했네요 (한방향이라 타고 나서 목적지 말하면 세워줍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35개
최저 요금
₩32,426
1박, 성인 2명

가와산 폭포에서 30km 거리에 있는 Sea Me에서는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전용 해변 구역,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뿐 아니라 비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Sea Me에서는 단품 요리(à la carte) 또는 아시아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33개
최저 요금
₩38,387
1박, 성인 2명

오슬롭에 자리한 Lagnason's Place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군데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20개
최저 요금
₩28,265
1박, 성인 2명

오슬롭 내에 위치한 JUN's I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쿼텔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뿐 아니라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UN's INN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비데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낭여행객입니다. 가성비 너무 좋구요! 숙소도 너어어무 깔끔하고 진짜 넓직넓직 너무 좋았어요 에어컨도 삼성꺼라서 무풍모드도 되구요! 물 수압은 약하지만 뭐... 리조트/호텔 아니면 대부분이 그럴꺼라 생각듭니다. 동네도 너무 한적하니 좋아요! 진짜 현지인들 사이에 제가 녹아드는 느낌들구요!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62개
최저 요금
₩38,911
1박, 성인 2명

오슬롭에 자리한 LUNA OSLOB TRAVELLERS INN - Beach Fro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쿼텔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2019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라군데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깊은 수영장과 적당한 크기 친절한 서비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87개
최저 요금
₩49,499
1박, 성인 2명
산탄데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