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라말라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베들레헴에 위치한 Dar Sitti Aziza는 독특하고 전통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 또는 객실에서 매일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들레헴에 자리한 Qandeel - Dar Botto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는 예수탄생교회, 우유 동굴 교회 등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베들레헴에 자리한 Alrowwad Guest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우마르 모스크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캐서린 교회에서 약 2.4km, 망거 광장에서 2.4km, 라헬의 무덤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들레헴에 자리한 Hosh Al Subba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마사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수탄생교회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산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베들레헴에 자리한 حنضلةHandala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우마르 모스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망거 광장에서 약 2.3km, 라헬의 무덤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들레헴에 자리한 Dar al Maj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우유 동굴 교회에서 4분 거리, 우마르 모스크에서 70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스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망거 광장에서 약 0분 거리, 성 캐서린 교회에서 200m, 예수탄생교회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예리코에 자리한 Sami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렌비/킹 후세인 다리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무료 셔틀 서비스,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Beit Sahour 내에 자리한 Reema's House에서는 발코니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우유 동굴 교회에서 단 14분 거리, 성 캐서린 교회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예수탄생교회에서 16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들레헴에 자리한 Eli Guest Hous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수탄생교회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베들레헴에 자리한 star hostel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원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망거 광장에서 약 0분 거리, 성 캐서린 교회에서 200m, 예수탄생교회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