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tra Marmoris Palace는 2017년에 전면 리모델링된 19세기 매너 하우스로, 신트라 역사 지구에서 도보로 단 7분 거리에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지붕이 씌워지는 온수 수영장을 갖춘 이 숙소는 14,000㎡ 넓이의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무어인의 성 전망을 제공합니다.
MIJA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무어성과 신트라성이 전부 보이는 전경이라 다른 관광지에 가서 전경을 보는 것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예약할 때는 몰랐는데 한 개의 층을 전부 사용하는 거라 프라이버시도 너무 좋았습니다. 화장실이 2개인건 방에 들어와서 알았습니다. 시설도 충분히 너무 좋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특히나 예약하고 숙소 측과 소통이 잘 되었고,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더불어 제 요구에 대한 상항고 너무 잘 들어주셔서 더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조식은 종이에 제가 원하는 것을 체크해서 드리면 있는 내내 같은 메뉴로 세팅을 해주시는데, 음식을 과하게 남기지 않는 좋은 방법인 것 같아 좋은 것 같았습니다.
신트라 중심부 내 최상의 위치에 자리한 Espaco Edla에서는 유럽식 조식,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무어스 성에서 약 2km, 페나 국립 왕궁에서 2.8km, 헤갈레이라 별장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트라 왕궁에서 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NGW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점수를 더 못주는게 아쉬울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숙소. 주인 할머니가 정말 친절하시고 숙소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계심.
체크인 장소는 입구로 들어가서 지하 2층으로 가면 되고 (신트라 역 부근이 경사에 지어진 곳이라 건물 기준으로는 그라운드 플로어), 거기에서 짐도 맡아주심.
욕실과 객실이 청결하고 굉장히 따뜻한 분위기.
434번 신트라역 버스 정류장 바로 앞이므로 교통 이용에 너무 편함. 신트라 특성상 역에서 타야 앉아갈 확률 높으며 마을 안쪽으로 갈수록 교통 정체 심각하여 역 부근이 매우 좋은 위치인듯함.
걸어서 신트라 궁이 있는 메인 스트리트까지 10분 정도로 가까움.
아침 식사는 컨티넨탈식인데 엄청 고급스러운 식기로 제공해주시고, 전반적으로 퀄리티 높다고 생각함.
객실 밖에 전용 욕실이라 샤워할때 키를 들고 가야하는 등 번거로울 수 있지만, 욕실 공간은 아주 넓어 안에서 탈의 등 가능함. 어차피 예악할때 알고 있는거고 이만한 가성비를 제공하는 숙소는 없을듯.
위치, 가성비, 객실 분위기와 주인 할머니의 친절함으로 아주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갈 수 있었음.
신트라에 자리한 Quinta das Pedras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이스타디우 다 루스 - 축구 경기장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제로니무스 수도원에서 약 14km, 헤갈레이라 별장에서 15km, 신트라 왕궁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신트라 중심부에 자리한 Casa do Albuquerque에서는 정원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테라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무어스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페나 국립 왕궁에서 약 3km, 헤갈레이라 별장에서 19분 거리, 신트라 왕궁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onhe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신트라역에서 10분이내입니다
체크아웃후에도 짐 보관도 가능해서
편하게 잘 다녔습니다
공용화장실과 욕실이라도
2개라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간단히 음식도 만들어 먹을수 있도록 부엌도 있고 차와 커피도 있어요
신트라 중심부 내 훌륭한 위치에 자리한 Sintra Marmòris Caméli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페나 국립 왕궁에서 2.7km, 이스타디우 다 루스 - 축구 경기장에서 23km, 제로니무스 수도원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Hoge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프랑스
신트라 역 뒤쪽으로 신트라 궁전에 멀지 않고 볼트 잡기에 편합니다. 시설이 아주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와우' 포인트가 있습니다. 포트 와인과 과일이 객실에 제공되는 것이 좋았습니다. 아침 식사가 아주 훌륭합니다. 침대도 아주 편안합니다.
체크인시 친절하게 관광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는 것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