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옌셰핑 내 최고의 홈스테이

옌셰핑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옌셰핑에 자리한 Bashults Gård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A6 쇼핑몰에서 13km, 옌셰핑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옌셰핑 렌스 박물관에서 약 15km, 오센스 바이 컬쳐 리저브에서 36km, 그렌나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374개
최저 요금
₩124,435
1박, 성인 2명

STF Huskvarna Hostel & Hotel is 6 km from central Jönköping and 5 minutes’ walk from the sandy Vätter Beach on Lake Vättern. It offers free WiFi, a communal kitchen and rooms with a TV.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130개
최저 요금
₩95,142
1박, 성인 2명

Taberg 내에 위치한 Mysigt rum i trevligt h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A6 쇼핑몰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7개
최저 요금
₩146,394
1박, 성인 2명

물스조에 자리한 Mullsjö Folkhögsko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옌셰핑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옌셰핑 렌스 박물관에서 28km, A6 쇼핑몰에서 35km, 엘미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38개
최저 요금
₩131,755
1박, 성인 2명

옌셰핑 내에 위치한 Rum i fint villa nära centr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옌셰핑 중앙역에서 3km, 옌셰핑 렌스 박물관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20개

옌셰핑 내에 자리한 Rum i Vill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옌셰핑 중앙역에서 단 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옌셰핑 렌스 박물관에서 3.7km, A6 쇼핑몰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0
좋음
후기 9개
옌셰핑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옌셰핑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