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해치 내 최고의 홈스테이

해치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해치 내에 위치한 Sevier River Farmhouse 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선라이즈 포인트에서 43km, 선셋 포인트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Daves Hollow Forest Service Station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52개
최저 요금
₩131,086
1박, 성인 2명

해치 내에 위치한 Sevier River Farmhouse 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선셋 포인트에서 단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공용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선라이즈 포인트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56개
최저 요금
₩131,086
1박, 성인 2명

해치 내에 자리한 Sevier River Farmhouse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선라이즈 포인트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8개
최저 요금
₩145,651
1박, 성인 2명

Alton에 자리한 Bridgeway House & Casita에서는 에어컨이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더 브레이크스 내셔널 모뉴멘트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온수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ridgeway House & Casita의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개
최저 요금
₩291,302
1박, 성인 2명
해치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