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페야 내 최고의 홈스테이

페야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페야에 자리한 Bo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소니 데차니 수도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24개
최저 요금
₩49,010
1박, 성인 2명

페야 내에 위치한 July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자 민족학 박물관에서 가까운 거리에, 미루샤 폭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이 마련된 발코니,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9개
최저 요금
₩73,515
1박, 성인 2명

페야에 자리한 Town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소니 데차니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Town hostel의 객실은 공용 욕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5개
최저 요금
₩49,010
1박, 성인 2명

Deçan에 자리한 Gacaferi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소니 데차니 수도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페자 민족학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뷔페, 채식 또는 비건 조식을 즐겨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8개
최저 요금
₩112,723
1박, 성인 2명
페야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페야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