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Alice 내 최고의 홈스테이

Alic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Alice 내에 자리한 Kwa Thembisa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은타바 카은도바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에코 사원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4개
최저 요금
₩45,265
1박, 성인 2명

Alice 내에 위치한 Kungahluma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코 사원에서 38km, 은타바 카은도바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ungahluma Guesthouse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124km 거리에 위치한 이스트 런던 공항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0개
최저 요금
₩51,455
1박, 성인 2명

Fort Beaufort에 자리한 The Calve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캐트버그 에코 골프 이스테이트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Calvert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일부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0개
최저 요금
₩52,089
1박, 성인 2명

Middledrift에 자리한 Badi's B&B Guest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마톨레 박물관에서 42km, 에코 사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은타바 카은도바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2개
최저 요금
₩41,783
1박, 성인 2명

호그스백에 자리한 Hogsview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코 사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캐트버그 에코 골프 이스테이트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1개
Alic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